알라딘 전자책

검색
인코텀즈 2020 7일만에 쉽게 끝내는 무역실무 - 실전에 바로 활용하는 무역실무 최강 입문서! (커버이미지)
알라딘

인코텀즈 2020 7일만에 쉽게 끝내는 무역실무 - 실전에 바로 활용하는 무역실무 최강 입문서!

중앙경제평론사

이기찬 (지은이)

2020-01-08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무역현장에서 바로 활용하는 핵심 지식 총망라!<BR>실무에 꼭 필요한 개정 인코텀즈 2020 주요 내용 수록!</b><BR><BR>이 책은 무역실무자들이 무역을 좀 더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무역현장에서 반드시 필요한 핵심 내용만 담은 최고의 입문서다. 이론적인 부분은 과감히 생략하고, 실무적으로 중요한 부분은 쉽고 상세한 설명을 곁들여 무역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도 이 책 한 권이면 얼마든지 자신있게 무역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BR><BR><b>무역실무를 가장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방법!<BR>무역실무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가이드 제시!</b><BR> <BR>학교에서 무역실무를 공부한 전공자도 막상 현장에서 일을 하다 보면 이론으로 접한 무역실무와 현장에서 부딪치는 무역실무 사이에 간극이 상당함을 깨닫고 적잖이 당황한 적이 있을 것이다. 학교에서 가르치는 수많은 무역용어와 절차 중에는 실무에서 전혀 등장하지 않는 것들도 많을 뿐만 아니라 교재에 나온 설명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도 허다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무역이론을 잘 안다고 해서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것은 전혀 아니라는 말이다. 때문에 무역을 전공했더라도 회사에 들어가서는 다시 새롭게 무역실무를 배워야 하는 웃지 못할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BR>무역을 공부하는 목적이 단순히 무역 일을 하기 위한 것이라면 굳이 기존의 무역실무서에 나오는 방대한 내용을 공부하느라 애쓸 필요는 없다. 이 책의 저자는 다양한 무역경험과 실전경험을 두루 갖춘 최고의 무역전문가로, 실제 현장에서 무역 일을 하고자 하는 독자들이 좀 더 쉽고 효과적으로 무역을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오랜 시간 고민한 결과 이 책을 집필했다. <BR><BR><b>무역실무 이 책 한 권으로 끝낸다! <BR>실전에 바로 활용하는 무역실무 최강 입문서!</b><BR><BR>이 책이 기존에 나온 무역실무서와 다른 점은 전적으로 실무 위주의 내용으로 쓰였다는 점이다. 이론적이거나 실무에서 중요하지 않은 부분은 과감히 배제하고, 실무적으로 중요한 핵심만 정리하여 당장 무역업무를 처리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게끔 하였다. <BR>각 장의 마지막 부분에 정리해놓은 실무를 위한 팁은 이 책의 백미다. 기존의 무역실무서가 무역용어나 절차를 백화점식으로 늘어놓는 데 급급했다면 이 책에서는 주제별로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추가함으로써 무역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였다.<BR>Chapter 11 ‘실전을 위한 무역실무’에서는 무역현장에서 일할 때 헷갈릴 수 있거나 애매한 내용들을 정리해놓았다. 앞부분에서 실제로 무역업무가 진행되는 과정을 전체적으로 이해하고 마지막 장에서 주제별로 정리해놓은 실무지식을 보충함으로써 무역초보자가 실제 현장에서 겪어야 하는 시행착오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였다. <BR>한편 10년 만에 개정한 인코텀즈 2020의 주요 내용을 수록하여 실무에 도움이 되게 하였다. <BR>무역실무에서 꼭 필요한 실무지식을 총망라한 이 책이 이제 막 무역 일을 시작하는 신입사원이나 무역창업자, 자신이 직접 무역 일을 하지는 않지만 업무상 무역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알아야 하는 독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